치료·수술용 섬유소재에서 헬스케어·위생용 섬유소재까지! 융복합소재 산업의 미래를 디자인합니다.
  1. 홈
  2. 이용안내
  3. 뷰어다운로드

이용안내

브로슈어 다운로드

뷰어다운로드

한글 뷰어

한글 뷰어는 (주)한글과컴퓨터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한글 전용 뷰어 프로그램입니다. 한글 뷰어를 이용하면 한글을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도 버전에 한글 문서(*.hwp)의 내용을 확인하거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.

한글뷰어 다운로드

아크로벳리더

포터블 문서 포맷으로 불리우는 Adobe사의 PDF 문서를 읽을 수 있는 리더 입니다. Netscape과 Internet Explorer용의 플러그인 및 ActiveX 컨트롤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인터넷상에서도 곧바로 PDF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.

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

오피스 뷰어

Microsoft Office 2000, Office XP 또는 Office 2003에 호환 기능 팩을 추가로 설치하면 Word, Excel 및 PowerPoint의 새로운 파일 형식을 사용하여 파일을 열고 편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오피스뷰어 다운로드

워드 뷰어

Word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Word 문서를 보고, 인쇄하고, 복사할 수 있습니다. 이 다운로드는 Word Viewer 2003 및 이전의 모든 Word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.

워드뷰어 다운로드

엑셀 뷰어

Excel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Excel 통합 문서를 열어서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. 이 다운로드는 Excel Viewer 97 및 이전의 모든 Excel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.

엑셀뷰어 다운로드

파워포인트 뷰어

Microsoft PowerPoint Viewer를 사용하면 PowerPoint 97 이상 버전에서 만든 완전한 기능의 프레젠테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.

파워포인트뷰어 다운로드

미디어플레이어

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널리 사용되는 각종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. 음악, 비디오와 사진을 동기화하거나 미디어를 장치로 스트리밍하여 집이든 이동 중이든 어디서나 라이브러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미디어플레이어 다운로드

쇼크웨이브

Shockwave 나 Flash 로 제작된 홈페이지들을 보기 위해서는 브라우저에 이에 Plug-in 이 설치되어 있어야하며 이 "Shockwave Player & Flash Player" 는 두 가지의 위 Plug-in 을 한꺼번에 브라우저에 설치해주어 Shockwave 나 Flash 로 제작된 홈페이지를 방문할 때 원활한 화면진행이 이루어지게 해줍니다

쇼크웨이브 다운로드